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MEDIA- 보도자료

MEDIA- 보도자료

아임슬리핑 보도자료 입니다.

2024 올해의 히트상품 아임슬리핑 프리넥컨디션 베개 선정

아임슬리핑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

2024 올해의 히트상품 발표




한 해를 흔드는 상품은 무엇일까?

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(주)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'2024 올해의 히트상품'이 발표되었다. '올해의 히트상품' 은 고객 가치를 기반으로 유행을 선도하여 시장 성과를 내고 있는 상품으로, 소비자조사와 KMA히트상품 추천위원회 심의를 거쳐 제12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최종 결정한다. 시상식은 3월 15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된다.


LG gram pro 360 / LG전자 제공
LG gram pro 360 / LG전자 제공

'LG 그램 프로 360'은 두께 12.4㎜, 무게 1.4㎏으로 현존하는 15.6형 태블릿형 노트북 중 가장 가벼운 무게로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등재됐다. 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2560x1600 해상도와 최대 120㎐ 주사율을 지원한다는 점에서 디자인 작업에 특화된 모델이다.


LG signature 세탁건조기 / LG 전자 제공
LG signature 세탁건조기 / LG전자 제공

'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'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내는 제품이다. 전기로 공기를 가열하는 방식이 아닌 냉매를 압축하며 나온 뜨거운 공기를 건조기 안에 넣는 히트 펌프 기술의 적용이 핵심이다. 전력 소모와 옷감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.


Galaxy S24 series / 삼성전자 제공
Galaxy S24 series / 삼성전자 제공

'갤럭시 S24 시리즈'는 AI 기술의 적극적인 활용이 돋보인다. '새롭고 직관적인 검색 도구인 서클 투 서치(Circle to Search)', '언어의 장벽 없는 소통을 가능케 한 실시간 통역과 채팅 어시스트', '프로비주얼 엔진(ProVisual Engine)에 힘입은 포토 어시스트 기능이' 가장 주목받고 있다.


불닭쌈 / instagram @_delicious_haru_
불닭쌈 / instagram @_delicious_haru_

'불닭쌈'은 불닭볶음면을 라이스페이퍼에 싸 먹는 레시피를 의미한다. 유튜브를 중심으로 시작된 유행은 다양한 방식과 조합을 선호하는 시대 상을 반영한다.


알뜰교통카드 / 한국교통안전공단 갈무리
알뜰교통카드 / 한국교통안전공단 갈무리

'알뜰교통카드'는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의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지급하는 사업이다. 마일리지는 대중교통 이용 시에 사용 가능하다. 국민의 교통비 절감과 대중교통 활성화의 효과를 보이고 있다. 


토레스 EVX / KGM 제공
토레스 EVX / KGM 제공

'토레스EVX'는 다원계 배터리(NCM)에 비해 수명이 길고 과다 충전 및 충돌 시 열폭주 위험성이 현저히 적은 리튭인산철(LFP) 배터리를 사용했다는 점이 핵심이다. 73.4kWh의 용량과 85kW의 충전 출력을 바탕으로 10년 100만 km라는 보증을 한다. 


티즐 / 웅진식품 제공
티즐 / 웅진식품 제공

'티즐'은 '티를 즐기다'의 줄임말로, 다양한 찻잎과 과일을 블렌딩해 티 고유의 맛, 향과 과일의 상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.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내세운 제로 라인업도 큰 인기를 얻었다. 


풀무원 지구식단 / 풀무원 제공
풀무원 지구식단 / 풀무원 제공

'풀무원지구식단'은 식물성 식품인 '식물성 지구식단'과 동물복지 식품인 '동물복지 지구식단'의 하위 브랜드로 구성된다. 건강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다.


프리넥컨디션 베개 / 임베스트(아임슬리핑) 제공
프리넥컨디션 베개 / 임베스트(아임슬리핑) 제공

'프리넥컨디션 베개'는 건강한 수면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바른 자세를 돕는 기능성 베개이다. 좋은잠연구소를 통해 소비자의 4가지 욕구(높이 조절, 통기성, 꺼지지 않음, 항균력)를 반영했다는 점이 핵심이다.


플랜튜드 대표메뉴 / 풀무원 제공
플랜튜드 대표메뉴 / 풀무원 제공

'플랜튜드'는 식물성을 의미하는 '플랜트(Plant)'와 태도의 '애티튜드(Attitude)'의 조합어로, 풀무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건 인증 레스토랑이다. 

 

[2024 올해의 히트 상품]

▲LG그램프로360 (LG) ▲LG시그니처세탁건조기 (LG) ▲갤럭시S24시리즈 (삼성전자) ▲불닭쌈 (삼양식품+고객) ▲알뜰교통카드 (한국교통안전공단) ▲토레스EVX (KGM) ▲티즐 (웅진식품) ▲풀무원지구식단 (풀무원) ▲프리넥컨디션베개 (임베스트) ▲플랜튜드 (풀무원)

 

기사보러가기

http://www.iconsumer.or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6161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