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MEDIA- 보도자료

MEDIA- 보도자료

아임슬리핑 보도자료 입니다.

[메가경제]임베스트 아임슬리핑, '2℃ 합격베개' 출시…"수험생 긴장 완화"

아임슬리핑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[메가경제=김형규 기자]

임베스트는 내달 16일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긴장감을 완화하고 숙면을 유도해 집중력‧기억력 향상을 돕는 수능 합격 베개가 아임슬리핑에서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.

임베스트 아임슬리핑의 임옥영 대표는 "수험생들은 한 달 전 컨디션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"며 "그간 열심히 공부했던 내용을 숙면을 통해 뇌의 기억장치에 잘 보관할 수 있어야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"고 말했다.

아임슬리핑은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브랜드다. '높이 조절 베개',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'쑥쑥 베개',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'낮은 베개', 거북목과 일자목에 도움이 되는 'C커브 베개' 등 다양한 기능의 베개를 개발하고 있고 기능에 대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.

또한 이 회사는 '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'을 경영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 라이프스타일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.


이번에 출시하는 수험생을 위한 '2℃ 합격베개'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의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내려줄 수 있는 듀라론 냉감 커버로 머리를 시원하게 한다는 게 아임슬리핑의 설명이다. 아울러 고밀도 힐링 메모리폼으로 목에 피로감을 날려주고, 수험생을 위한 편안한 높이로 스트레스 없는 잠자리를 제공해 줄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.

임옥영 임베스트 대표는 "앞으로도 각종 스트레스로 수면장애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잠으로 건강해질 수 있는 수면용품을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,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유통사로서 고객 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"고 강조했다.


또한 이 회사는 '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'을 경영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 라이프스타일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.

[저작권자ⓒ 스포츠W(Sports W)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
기사보러가기

https://www.megaeconomy.co.kr/news/newsview.php?ncode=1065587978142881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